2020-07-14 06:00 (화)
포티넷, 싱텔과 협조 기업용 광대역 보안서비스 출시
상태바
포티넷, 싱텔과 협조 기업용 광대역 보안서비스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3.11.26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고객에게 위험 웹사이트, 바이러스 및 스팸 차단 제공
포티넷 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는 26일, 싱가폴 1위 통신 사업자이자 APAC 지역 ICT 서비스 리더인 싱텔(SingTel)과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즉각 싱가폴 전역의 기업 고객을 위한 광대역 보안 서비스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싱텔 비즈니스 파이버 브로드밴드 시큐리티 스위트는 포티넷의 고성능 포티게이트 네트워크 보안장비를 기본 플랫폼으로, 중앙 관리를 위한 포티매니저와 로깅 및 리포팅 솔루션인 포티애널라이저가 통합된 형태로 지원된다.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심각한 보안 위협을 차단하고 해당 위협이 고객사의 네트워크에 도달하기 전에 자체 클라우드 상에서 1차적인 위협을 제거한다.

보안 스위트 서비스에 가입한 기업 고객에게는 사용 중인 광대역 서비스와 함께 번들 형태로 온라인 콘텐츠 필터링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추가 옵션으로 안티바이러스 백신 및 안티 스팸 보호를 선택할 수 있다. 콘텐츠 필터링 및 안티 스팸과 같은 기능은 단순히 보안 향상과는 별개로 기업들에게 대역폭 사용 최적화와 더불어 직원의 생산성을 증가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은 웹 필터링, 안티바이러스, 안티 스팸, 안티 스파이웨어, IPS, VPN 및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등 전방위적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네트워크 및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위협에 대응하는 기업 고객의 보안을 향상시킨다.

포티넷과 싱텔의 파트너쉽에 따르면 싱텔은 앞으로 자사의 eVolve 및 eLite 상품 신규 가입 기업 고객들에게 해당 보안 스위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기존 eVolve/eLite 이용 고객에게는 계약 갱신과 함께 업그레이드 형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싱텔 그룹 엔터프라즈 글로벌 프로덕트의 고 부운 후앗 기업 제품 부사장은 “싱텔의 보안 스위트는 전문적인 보안 기술 인력이 거의 없는 중소기업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이다”라며, “신뢰성을 갖춘 편리하고 자동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서비스를 통해 내부 및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고객들의 취약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호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의 중소규모의 기업 고객들은 이러한 보안 서비스를 활용하여 사업 자체에만 집중하고 회사의 매출을 성장시키는 안정적인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포티넷 코리아의 최원식 지사장은, “싱텔은 관련 지역 내에서 ICT 서비스 분야의 업계 리더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MSSP는 해당 시장에서 이미 성숙한 수준에 다다랐다”라며, “포티넷은 이번 파트너쉽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이며 MSSP와 기업 고객들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 도움을 주고자 포티넷은 지속적으로 최첨단 보안 솔루션의 혁신과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