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08:36 (월)
랜드프로 노원학원,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대행&공법 특강 실시
상태바
랜드프로 노원학원,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대행&공법 특강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3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6시 송출]190723_데일리시큐_pj_랜드프로노원학원_이미지.png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위한 접수대행 서비스,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특강을 알짜배기만 모아 인강으로 제공하는 강의를 신청 받고 있다고 밝혔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시험일정에 맞춘 공인중개사 합격 강의를 제공하는 부동산자격증 교육기관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방법을 전수하는 시험과목별 강의 외에 주택관리사 과정, 부동산실무 과정, RSA(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접수대행은 오는 8월 5일(월)부터 8월 10일(토)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시험준비 중인 수험생 누구나 접수대행을 요청할 수 있다. 응시 절차가 복잡해 직접 신청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대행 신청 방법은 큐넷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가입 이력 있는 회원은 무관) 비밀번호를 ‘gkqrur123!'로 변경한 다음 신청서, 시험 응시료, 반명함판(3.4x4.5) 사진 1매를 제출하는 것이다. 응시료는 반드시 현금으로 지참해야 하며 수험 이력이 있는 경우 반명함판 사진은 필요 없다.

아울러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야심차게 선보인 ‘고상철의 공법 알짜배기 특강모음’은 2019년 체계도 특강, 시잘부(시험에 잘나오는 부분) 특강, 시꼭테(시험에 꼭나오는 테마) 특강으로 구성됐다. 많은 수강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인 부동산 공법을 남은 시험일정 동안 빈틈없이 준비할 기회다.

‘고상철의 공법 알짜배기 특강모음’에 등록 시 체계도 특강, 시잘부 특강, 시꼭테 특강을 모두 인강으로 제공받을 뿐 아니라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진행을 맡은 시꼭테 노원점 현장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체계도 특강, 시잘부 특강은 등록 즉시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며 시꼭테 특강은 오는 7월 29일(월) 오후 6시에 업로드될 계획이다.

시꼭테노원점 현장 강의는 9월 23일(월) 10시~18시, 9월 30일(월) 10~14시에 진행된다. 매년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 수강생 사이에서 공법의 신으로 불리는 고상철 교수의 현장 직강을 통해 독학으로는 알기 어려운 시험공부방법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고상철의 공법 알짜배기 특강모음’ 수강에 필요한 체계도 특강, 시잘부 특강, 시꼭테 특강 내용이 정리된 교재는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며 모두 구매 시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단, 동영상 신청 시 교재는 무료로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