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9 05:10 (일)
필리핀어학연수, “8주 학비+기숙사비 140만 원대 초특가 비용 프로모션” 인기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8주 학비+기숙사비 140만 원대 초특가 비용 프로모션”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61223_0.jpg

최근 해외영어연수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오프라인 유학,어학연수박람회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인 ‘밝은내일유학’은 창립 12주년을 맞아 '8주 140만 원대 초특가 비용 프로모션' 공개했다.

상기 프로모션은 15년이상 운영되고 있는 필리핀어학원 중 강사수준이 높고, 연수환경(치안, 주변편의시설, 물가, 학원시설, 식사등), 학생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을 엄선해서, 선착순 12명의 고객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리핀어학원 커리큘럼은 회화집중코스로 1:1수업 4시간, 1:5수업 2시간, 저녁스터디 2시간으로 하루8시간으로 진행되며, 포함내역은 8주 학비, 기숙사비, 식사, 청소이며, 불포함내역은 등록금, 픽업비, 현지납부비용, 보험, 왕복항공권, 생활비가 된다.

출국시기는 9월~11월 출국기준이며, 커리큘럼(토익, 아이엘츠 코스)이나, 기숙사 타입(1~3인실)을 변경시 정상가의 차액만 지불하면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추천어학원 외에 고객이 원하는 어학원으로도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군인/직장인/공무원어학연수, 호주,캐나다 어학연수등, 출국전 타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 준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최근 외국인인 외국인학생이 비율이 상당히 높아졌다. 세부어학원의 경우 일본, 중국, 베트남, 대만, 몽골, 러시아, 스페인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학생이 유입되면서, 세부 어학연수의 외국인비율이 70%이상 유지가 되고 있으며, 그로인해 한국인 학생들은 보다 많은 시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다.

필리핀 가족연수의 경우 또한, 수요가 공급을 넘어가면서, 방학시즌에는 기숙사 예약하기가 매우 어려워 졌다. 클락 가족연수, 세부 가족연수의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0개월전에 어학원을 알아봐야 예약이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전, 인천, 광주, 제주도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상담을 통해,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와 철저한 출국준비, 24시간 현지관리, 무사고 송금서비스등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필리핀어학연수 세부어학원은 ▶SMEAG 스메그어학원, C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IMS어학원이 있고, 클락어학원은 ▶헬프어학원 클락캠퍼스,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하나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수도 마닐라어학원은 ▶CNN어학원이 유명하며, 물가가 저렴하고 필리핀교육도시로 유명한 일로일로어학원은 ▶MK어학원(CPU대학부설), GITC어학원(구 C&C어학원)이 있다. 기타지역으로는 딸락의 ▶MMBS어학원,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ILP어학원, 오케이어학원 그리고 수빅에는 ▶키스톤어학원이 있다.

필리핀조기유학 주니어전문어학원으로는 ▶세부CIEC어학원, 세부ESL어학원, CIA영어캠프가 학생만족도가 높다.

상기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