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25 (일)
전준모, 전산세무회계∙FAT∙TAT 1급∙2급 자격증 무료인강 주목
상태바
전준모, 전산세무회계∙FAT∙TAT 1급∙2급 자격증 무료인강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8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90718_데일리시큐_ad_전준모_이미지.jpg
네이버카페 전준모(전산회계, 전산세무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전산회계∙전산세무 1급∙2급 자격증 시험대비 이론∙실기 인강과 FAT1급, TAT2급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메인 홈페이지에서 네이버카페 카테고리로 들어간 후 전준모(전산회계, 전산세무를 준비하는 사람들)를 검색해 접속하고 카페회원가입을 하면, 고용노동부 HRD 재직자내일배움카드 같은 국비지원교육카드가 없어도 ▲전산회계 1급∙2급 이론∙실기∙기출문제 인강 ▲전산세무 2급 이론∙실기∙기출문제 인강 ▲FAT1급 인강 ▲TAT2급 인강을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전준모 네이버카페에서 전산세무회계사 1급∙2급 자격시험의 일정, 시간, 공부기간, 접수방법, 과목난이도, 합격률, 가답안 확인법, 기출문제, 핵심요약 등 각종 정보 습득이 가능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회계원리기초(기본) 인강으로도 추천되는 전준모의 전산세무회계 인강과 한국공인회계사회 국가공인 AT(FAT, TAT) 자격시험 인강은 30년 동안 회계강의를 담당해 ‘회계의 달인’이라 불리는 김종화 스타강사가 진행한다. 김종화 강사는 우수한 강의력, 핵심 위주 족집게 수업, 명쾌한 설명으로 강의를 이끌어 수험생들이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게 돕는다.

전준모 관계자는 “본 네이버카페의 전산세무회계, FAT, TAT 인강은 회계 관련 자격증 종류 시험(재경관리사시험, 공인회계사(CPA)시험, 전산회계운용사 1급∙2급∙3급 필기∙실기시험, 기업회계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ERP 인사정보관리사시험 등)을 공부한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회계원리 기초를 독학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췄다는 게 대표적인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전준모는 기업 재무제표(재무상태표) 보는법(분석), 양도소득세, 증여세, 상속세에 관한 학습, 회계세무∙경영학과 공부, 경리사무원직 업무, 재무설계관리사 실무, 노무사∙세무사∙관세사 법인 상담사무실(사무소) 취업 등에 도움이 되는 교육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힘을 기울이는 네이버카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