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40 (토)
네이버 대표 카페 웨딩공부에서 주관하는 포항웨딩박람회 7월 13일~14일 개최
상태바
네이버 대표 카페 웨딩공부에서 주관하는 포항웨딩박람회 7월 13일~14일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0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네일.jpg

성수기 시즌인 가을에 품격있고 아름다운 예식을 준비하고자 서두르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커뮤니티 웨딩공부에서 공식 주관하는 포항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포항 북구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우현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포항웨딩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커뮤니티 박람회 타이틀에 걸맞게 포항웨딩홀부터 포항웨딩드레스, 포항스튜디오, 포항허니문, 포항한복, 포항맞춤정장 등 다양한 인기혼수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이라면 누구든지 다양한 결혼 정보 및 1:1 맞춤형 웨딩컨설팅 서비스와 참가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는 청첩장 샘플, 할인권, 웨딩 마스크팩이 들어있는 모닝글로리 웨딩박스, 웨딩다이어리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포항웨딩페어에서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큰 부담으로 느끼는 혼수가전제품에서도 남다른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데 상담 고객 커플당 100% 사은품 지급 및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무상 A/S 기간연장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포항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홀 대관료 최대 100만 원 할인, 웨딩홀 실시간 무료 섭외, 식대할인, 부대비용 추가 할인 제공을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관계자는 예비 신부의 로망인 포항웨딩드레스를 최다 보유한 JW웨딩컴퍼니에서 국내외 명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기회부터, 유명 스튜디오 공동구매특별할인, 허니문 무료 업그레이드, 허니문 최대 30% 할인 제공을 통해 에비부부들에게 더욱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번 포항웨딩박람회일정에서는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들에게 단 이틀 동안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데 선착순 100쌍에게 웨딩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웨딩홀 최대 100만 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00만 원 할인, 한복 최대 40% 할인, 예복 특별혜택 제공, 예물 30% 할인 등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