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00 (금)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전문 ‘환불장인’ 다년간 노하우를 통해 신속하고 높은 승인율을 자랑해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전문 ‘환불장인’ 다년간 노하우를 통해 신속하고 높은 승인율을 자랑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0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_데일리시큐_환불장인_0710_07시00분_.png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가 발표한 국내 앱마켓 시장의 전체규모는 약 8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앱 마켓 시장의 매출 중 대부분은 모바일 게임 시장이 차지하고 있는데, 모바일 게임들이 과거에 출시되던 게임들과 달리 조작감, 음향효과, 그래픽 등이 발전하여 높은 퀄리티로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뛰어난 퀄리티로 출시되었던 게임들이 성공을 거둠에 따라 이후 출시되는 게임들은 비슷한 양상의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어 논란 또한 생겨나고 있다. 모바일 게임은 특성상 콘텐츠의 소모가 빠른 편인데, 이후 업데이트가 미비할 뿐만 아니라 비슷한 유형의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즐거움을 느끼기엔 무리가 있다는 평이다.

이러한 논란 외에도 모바일 게임은 현금 결제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다는 점이 주된 논란의 요인 중 하나다. 현금결제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뽑기형 아이템이나 육성 관련 아이템으로 나눠지게 된다. 

뽑기형 아이템은 낮은 확률로 게임 내 최고로 평가받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육성 관련 아이템은 사용하지 않는 유저는 사용하는 유저를 절대 넘어설 수 없는 구조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러한 운영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까지 결심하고 있는데, 모바일 게임의 환불은 환불기준이 명확하지 않고 결제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분야다.

이러한 가운데, 구글 환불 및 애플 환불 업체들 중에서 ‘환불장인’이 유독 눈길을 끈다 환불장인은 약 3만여건의 환불을 진행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환불이 완료된 후 수수료를 요구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에 환불 후기들을 게시하고 있어 더욱 높은 신뢰도를 선보이고 있으며 궁정계, 기동전대아이언사가, 꿈의정원, 나우, 내가왕이라면 등 다양한 게임의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