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25 (일)
라드웨어코리아, 올해 아태 최고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라드웨어코리아, 올해 아태 최고 파트너상 수상
  • 길민권
  • 승인 2013.10.16 0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침입방지솔루션 ‘AMS’ 등에 더욱 집중할 계획

라드웨어(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가 지난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한 ‘2013 APAC Executive Exchange’에서 국내 파트너 업체인 오픈베이스가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라드웨어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파트너에게 신제품 정보를 비롯한 비즈니스 로드맵, 고객 사례들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대규모 행사로, 매년 최고의 파트너를 선정해 시상해 오고 있다.

이번에 올해의 아태지역 최고 파트너상을 수상한 오픈베이스는 신규 고객 발굴 및 기술 지원 능력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2011년, 2012년에 이어 3년 연속으로 아태지역 최고 파트너의 영예를 안게 됐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도 오픈베이스를 비롯한 국내 파트너사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최고의 파트너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이렇듯 라드웨어의 국내 파트너들은 매년 높은 성과를 올리며 라드웨어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드웨어코리아는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과 비즈니스 지원을 통해 국내 시장을 끊임없이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라드웨어는 파트너들과 함께 통합, 가상화, 보안, 클라우드 컴퓨팅 및 모바일 데이터 등 차세대 데이터 센터를 둘러싼 다양한 최신 주제에 관해 심도 깊이 논의했다. 특히, 애플리케이션 SLA(서비스수준협약)을 보장하기 위해 재탄생하는 ‘Alteon NG’와 광범위한 레이어의 보안 아키텍처와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AMS’에 보다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