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45 (금)
이티폰, 전화영어 화상영어 학습효과 높이는 A급 강사 눈길
상태바
이티폰, 전화영어 화상영어 학습효과 높이는 A급 강사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0시 송출]190704_데일리시큐_ad_이티폰_이미지.jpg
이티폰이 북미/필리핀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회화수업의 학습효과를 높이는 A급 강사진을 확보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인/영국인 전화영어, 필리핀/캐나다 화상영어 같은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수업은 일반적으로 강사와 학습자의 1 대 1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에 업계 전문가들은 직장인 비즈니스,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면접 등 화상, 전화영어에서 강사의 역량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화상, 전화영어 교육업체 브랜드 이티폰은 이점을 고려해 원어민 A급 강사를 채용하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동종업계 대비 가장 높은 월급을 지급하는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채용한 A급 강사진으로 수업을 진행해 학습효과를 높여온 결과 비지니스 화상, 전화영어 사이트 순위, 어린이화상영어 추천, 초등화상영어 후기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화상, 전화영어 가격비교를 통해 화상, 전화영어 싼 곳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화상, 전화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상, 전화영어회화표현을 익히는 것은 물론 전세계의 시사 정보도 습득할 수 있는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 영자신문 교육과정을 운영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화상, 전화영어 1위를 추구하는 이티폰은 이외에도 ▲자체 개발 교재 사용 ▲모바일웹 서비스 지원 ▲전문 영작교정 서비스 제공 등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필리핀 마닐라의 올티가스, 마가티 등에 들어선 일본/중국 콜센터들로 인해 현지 원어민 강사의 임금이 올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사는 회원들을 위해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실력 있는 원어민 강사만 채용하며 외국계 콜센터들과 경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티폰은 화상, 전화영어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의 수강료를 할인하고, 낮 시간 또는 첫 수강 신청 시 각각 10%씩 추가할인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