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25 (월)
프롬비 윈드스핀 휴대용 선풍기, ‘수상한 장모’에 등장해 화제.. “자동회전도 가능해”
상태바
프롬비 윈드스핀 휴대용 선풍기, ‘수상한 장모’에 등장해 화제.. “자동회전도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01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6536_0.jpg

IT 액세서리 전문 기업 프롬비(대표 정현철)의 윈드스핀 무선 휴대용 선풍기가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의 한 장면에 등장해 화제다.

프롬비의 윈드스핀 선풍기는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하여 좌·우 90도 회전이 가능하게 설계된 신개념 무선 선풍기이다. 이 외에도 헤드 부분이 45도 상하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언제든지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엔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프롬비는 이에 그치지 않고, 안전망을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청소가 가능하게 하였다.

프롬비 관계자에 따르면 “짧게 노출되는 장면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프롬비 윈드스핀만의 메탈 프레임을 알아보고 SNS에서 화제가 되었다”며,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 소비자는 카페 댓글을 통해 “여름 폭염 대비로 구매한 프롬비 선풍기가 즐겨보는 드라마에 나오니 반갑다. 탁상용 및 휴대용 선풍기 중 회전 기능이 되는 제품이 흔치 않은데 회전이 되어 좋다”는 후기를 전했으며, 또 다른 소비자는 “프롬비 선풍기만의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인테리어용으로도 좋다”는 후기를 남겼다.

한편, 프롬비의 윈드스핀 자동회전 휴대용 선풍기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하여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