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35 (월)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슬립웨이공장 '맞춤 침대매트리스' 프로모션 할인행사
상태바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슬립웨이공장 '맞춤 침대매트리스' 프로모션 할인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8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56225_0.jpg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 사이에서 ‘하드타입, 소프트타입’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서울가구단지는 몰론,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등 큰 대형가구할인매장을 비롯하여 수면시장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메모리폼의 (유해화학물질 인증, 라돈 안전인증) 안전성검증을 통과한 내장재를 사용하고 있는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슬립웨이 브랜드 ‘자체공장’에서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유통마진 거품을 완전히 없앤 착한 가격으로 ‘개인체형 맞춤 침대매트리스’ 도매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도매가 프로모션 할인행사는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우수한 침대매트리스를 ‘득템’할 수 있기 때문에, 알뜰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슬립웨이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품목 (기능성 40여종류의 침대매트리스) 외에도, 맞춤형 (가로, 세로, 높이, 원단, 내장재 등) 개인체형 맞춤제작 침대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image_156225_1.jpg

독자적인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슬립웨이 관계자는 “공장에서 직접생산과 직접배송을 실시하여, 유통과정 거품을 완전히 없앤 투명한 정찰제를 유지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입주자분들에게 합리적인 소비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프로모션 행사기간동안, 송도국제도시 SK VIEW 아파트, 서해그랑볼 5단지, 군포송정, 시흥 리슈빌, 시흥장헌 행복주택 등 입주자들을 위한 공동구매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직접 소비자와 직거래하는 슬립웨이공장 전시장은 평일 10시~18시, 주말 11시~18시이며, 용인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오포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용인어정가구단지 등에 인접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