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00 (토)
6월 마지막 주 본격 여름의 시작! '남양주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할인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6월 마지막 주 본격 여름의 시작! '남양주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할인 특가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29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jpg

6월이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Kevin & Don)'에서 6월 마지막 주 전 제품 특가 세일과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며 여름철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6,7월 입주 및 신혼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각 기능과 안전한 품질의 고급 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얻어가는 추세에 맞춰 특별히 기획되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 중 판매순위 상위 브랜드 제품을 선택, 최대 60% 할인하는 것이 행사의 주된 내용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그 동안 여러 가지 시즌별 할인 행사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활발한 선택을 받아 온 곳이다.

특히 14가지 수입 유명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비교하면서 직수입의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를 돕고 있다.

이번 수입매트리스 6월 특별 할인은 이사철-결혼철 고가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대표적인 제품은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힐러리디비,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떼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베드보스, 네트 등 수입매트리스 라인업들이 각각 할인 판매 대상이어서 혼수, 입주매트리스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추가 제공되는 사은품과 특별이벤트 혜택 역시 풍성하다.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매트리스와 SS+SS, SS+Q, Q+Q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패밀리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3인용 고급 소파를 무료 증정하며 프레임 변경을 원할시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는 1인용 침대 슈퍼싱글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토퍼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이외에도 전시상품 추가 할인 및 평일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일부품목제외)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시 상담 가능하다.

관계자는 "전 제품 6월 특별할인이벤트와 특별 사은품 이벤트는 케빈앤돈의 유통 과정 최소화 및 많은 고객님들이 그동안 찾아주셨던 만큼 감사이벤트의 성격이 크다"며,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는 매 달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데,항상 다양한 내용의 이벤트를 준비중이니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35.jpg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또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1:1 고객맞춤형 상담을 통해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만족도를 높이는 매장으로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바 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라인업 및 케빈앤돈매트리스 특별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전화문의 및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