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45 (토)
파이어아이, 실시간 APT 방어 ‘오큘러스’ 플랫폼 공개
상태바
파이어아이, 실시간 APT 방어 ‘오큘러스’ 플랫폼 공개
  • 길민권
  • 승인 2013.09.11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 머신 기술과 빅데이터 분석, 월드와이드 서비스 지원 통합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 www.fireeye.com)는 11일 전 세계를 기반으로 실시간 지속 방어를 제공하는 ‘오큘러스(Oculus) 방어 플랫폼’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파이어아이가 선보인 오큘러스 방어 플랫폼은 갈수록 정교화되고 있는 사이버 공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인력과 제품, 인텔리전스를 결합해 APT 방어 시스템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밝힌다.  
 
파이어아이 CEO 데이비드 드왈트는 “오늘날 시 공간의 경계 없이 발생하고 있는 진화된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전 세계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보호받기를 요구하고 있다”며 ”파이어아이의 오큘러스 방어 플랫폼은 조직이 사이버 범죄와 스파이 행위의 위협에 대처할 수 있도록 보안을 재정의하며, 중소 및 대규모의 조직에 글로벌 기반의 실시간 지속 방어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지적 재산권 및 데이터 등 주요 인프라에 대한 보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가상 머신 기술과 빅데이터 분석, 그리고 연중 무휴로 제공되는 월드와이드 서비스 지원 인프라를 모두 통합한 오큘러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