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50 (토)
체크포인트 R77 출시, 사전예방 보안 기능 강화
상태바
체크포인트 R77 출시, 사전예방 보안 기능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3.09.10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스펙트 기술과 함께 사이버 보안 플랫폼 업데이트로 성능 ↑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최신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아키텍처인 체크포인트 R77을 발표했다.
 
R77은 향상된 체크포인트 가이아 통합 운영 시스템에 새로운 쓰렛클라우드 에뮬레이션 서비스와 하이퍼스펙트 성능 강화 기술, 체크포인트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신규 중앙 디바이스 관리, 라디우스 및 IF-MAP을 통해 향상된 사용자 ID인식 등 50개 이상의 새로운 솔루션을 포함한다.
 
조사자들에 따르면 매일 7만 개에서 10만 개 가량의 새로운 멀웨어가 생성되고 유포되고 있다. 이 엄청난 멀웨어 양은 기업들이 당면하고 있는 첨단 또는 과거에 알려지지 않았던 공격들의 증가로 나타난다. 또한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중요한 요구들은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은 통합 위협 방지 기능과 빛처럼 빠른 보안 인프라 및 자동화된 컴플라이언스 기능을 요구한다. 체크포인트 R77은 사전 예방적인 보안 기능과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및 기존 게이트웨이에 실질적인 성능 강화를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체크포인트코리아 박성복 지사장은 “고객들은 그들의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위해 나쁜 무리들보다 한 발짝 앞서 있어야 한다. R77은 이를 도와주는 플랫폼이자 보안 솔루션이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아키텍처는 성능, 클라우드 기반 쓰렛 에뮬레이션 및 자동화된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 등과 함께 종합적인 멀티레이어 보안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오병민 기자 bmoh@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