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17:07 (수)
조형물, 전시물 제작시공 및 보수전문업체 ‘지엠아이’, 합리적인 가격 및 폭넓은 시공경력 갖춰
상태바
조형물, 전시물 제작시공 및 보수전문업체 ‘지엠아이’, 합리적인 가격 및 폭넓은 시공경력 갖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7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jpg

여러 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게 되는 조형물은 입체적인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가장 선호되는 미술 관련 콘텐츠 중 하나로 장소 및 행사를 나타내는 심벌로서 쓰이는 경우가 많다. 박람회, 축제 등의 행사나 공원, 테마파크, 박물관, 시청, 역사 등 많은 장소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조형물은 까다로운 제작 공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고 행사나 기관의 취지나 특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에 전문성을 필요로 한다. 조형물 제작이 가능한 업체들은 시중에서 흔하게 만나볼 수 있지만 유지관리까지 실시하는 업체는 만나보기 어려웠던 것이 현실이다.

최근 조형물, 전시물 제작시공업체들 중 ‘지엠아이 조형’이 20여년의 노하우를 토대로 시공과 유지관리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GRC조형물의 전문 제작시공을 주축으로 FRP, 전시조형물, 금속조형물 등 전 분야에 걸쳐 조형물 기획, 디자인 및 제작시공뿐만 아니라 유지관리의 전문성을 특화 하여 전문적인 유지 및 보수를 실시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명소로 급부상 중인 광명동굴을 비롯하여 부산경마공원,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다양한 공공기관 조형물과 태백시 드라마세트장과 인천 선학도서관, 화성 어린이복합센터 등 다채로운 시공경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조형물 보수문의에 대응하고 있는 곳이다. 공원이나 테마파크, 공공기관 등 조형물 보수가 필요할 경우 완벽에 가깝도록 보수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공폭포, 인공암벽, 조형물,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제작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자체 생산 및 공장과 제휴를 통해 주문이나 설계에 따른 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한편 ‘지엠아이’ 관계자는 “조형물의 유지관리에서도 시스템화 된 유지관리계획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술특허 출원을 준비하고 있다”며 “조형물, 전시물, 조형물보수, GRC, 인공폭포 등 폭넓은 분야의 업무가 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