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0:06 (화)
대전 '아이폰대빵', 배터리교체부터 침수세척까지 당일수리 가능
상태바
대전 '아이폰대빵', 배터리교체부터 침수세척까지 당일수리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7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jpg

아이폰은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한 번 고장나면 AS 부담이 큰 스마트폰 기종에 속한다. 게다가 공식 서비스센터가 전국에 몇 곳 없고 방문하더라도 대기가 길어 빠른 AS 서비스를 기대하기 힘든 실정이다. 이 때문에 많은 아이폰 유저들은 AS를 받아야 할 때 사설 수리 업체를 이용하곤 한다.

그러나 사설 수리 업체 가운데서는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문제가 되기도 한다. 저가 부품을 수리에 사용하거나 비싼 수리비를 요구하는 일 등이 대표적이다. 따라서 다년간의 수리 경험을 바탕으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수리를 진행하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현대인들은 하루라도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하면 업무나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당일수리가 가능한지도 알아보면 더욱 도움이 된다.

대전 아이폰대빵은 배터리교체부터 침수세척까지 당일수리가 가능한 아이폰 사설 AS 업체로서, 공식센터보다 저렴한 아이폰 수리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한 번 방문한 손님이 다시 찾아올 정도로 신뢰도가 높다.

특히 저가 부품이 아닌 고장 없는 고급부품으로 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리 퀄리티가 보장된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폰 액정수리, 부품수리, 배터리교체, 메인보드 수리, 침수세척 등 다양한 AS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아이폰수리 전문업체 아이폰대빵 대전 본점 관계자는 "아이폰과 관련된 모든 AS 서비스는 물론 매입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사설업체를 찾는 아이폰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폰대빵은 대전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인근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점, 은평구 연신내점을 통해 화성, 용인, 청주, 세종 서울 등에서 이용 할 수 있다. 아이폰 대빵 수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폰대빵 SNS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