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18:07 (월)
부평왁싱 ‘비키왁싱’에서 저통증 보장하는 화이트닝 브라질리언왁싱 ‘핑키니 왁싱’ 런칭
상태바
부평왁싱 ‘비키왁싱’에서 저통증 보장하는 화이트닝 브라질리언왁싱 ‘핑키니 왁싱’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7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씨큐]비키왁싱_190607(금)_즉시송출.jpg
사진: 비키왁싱 이미지 제공

부평왁싱으로 사랑 받고 있는 ‘비키왁싱’에서 특별한 브라질리언 왁싱 ‘핑키니 왁싱’을 선보였다. 핑키니 왁싱은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브라질리언왁싱으로, 단순 보습을 넘어 피부 착색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왁싱 문화가 대중화됨에 따라 그 퀄리티도 함께 진화하고 있다. 기본 관리만으로도 각질 제거가 가능해 만족도가 높았으나, 최근에는 세분화된 스킨케어 관리처럼 왁싱에도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각질 제거는 물론 주름 개선과 시술 부위의 착색을 해결해주는 화이트닝 브라질리언 왁싱의 등장이다. 

이러한 가운데, 저통증 왁싱 실력을 자랑하는 비키왁싱에서 화이트닝 브라질리언왁싱의 대표 주자인 ‘핑키니 왁싱’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비키왁싱에서 선보이는 핑키니 왁싱은 천연 왁스 브랜드 ‘라이콘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라질리언왁싱 제품으로만 구성돼 있다. 한층 고급스러운 관리가 가능한 ‘핑키니 라인’ 제품을 사용한다. 모든 제품에는 호주 청정 지역에서만 재배되는 타즈만베리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뛰어난 진정 과 잔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비키왁싱의 핑키니 프로그램은 저통증 미백 왁싱이다. 이에 걸맞게 사용되는 하이브리드 하드 왁스는 발림성이 부드럽다. 순한 천연 왁스가 일정한 두께로 균일하게 도포되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 타입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부평왁싱 업체 관계자는 “원래 일회성 제모로도 화이트닝 효과를 체험했던 이들이라면, 이번 핑키니 프로그램은 그 효과를 더욱 오래도록 지속시켜줄 것이다. 왁싱은 사후 관리가 중요한 만큼, 한번의 관리로 그 후까지 책임질 수 있는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