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10 (월)
동국대 미래융합대학, ‘소중한 나를 Respect’ 홍보영상 공개…재직자·성인학습자 지원사격
상태바
동국대 미래융합대학, ‘소중한 나를 Respect’ 홍보영상 공개…재직자·성인학습자 지원사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6.03 12: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png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이 “소중한 나를 Respect” 콘셉의 홍보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성인학습자들의 도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새로운 목표를 위해 필요한 현실적인 필요조건, 일명 ‘스펙(SPEC)’을 다시 만든다는 ‘RESPEC’과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진일보의 정신을 향한 존경이라는 ‘RESPECT’의 의미를 강조하며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재직자들의 열정과 진솔함을 담았다.


동국대 미래융합대학의 개설학과는 ▲융합보안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글로벌무역학과 등 3개가 있으며 재학생들은 장학금 제도, 실무중심 NCS연계 융복합 맞춤형 교육, 사이버 강의 운영, 취업 지원 등 성인학습자 친화적 교육 인프라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글로벌무역학과에 재학 중인 박소영 학생은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에서 전략기획 업무를 담당하면서 국제적인 경영인으로서 활약하고 싶은 꿈이 생겼다”고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사회복지상담학과에 재학 중인 백경진 학생은 “자기계발을 위한 새로운 도전으로 진학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의 글로벌무역학과 이도형 학과장은 “정말 공부를 하고 싶고 의욕을 가진 학생들이 있다면 좋은 결과로 본인의 목표를 이루었으면 한다”라며 힘을 실었다.


한편, 성인학습자 친화형 교육과정을 갖춘 단과대학 동국대 미래융합대학은 올해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선취업 후진학’을 활성화하고 성인학습자에게 대학 정규 교육과정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