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40 (일)
트레일러면허 올리브운전면허학원, 1종대형 및 2종소형면허
상태바
트레일러면허 올리브운전면허학원, 1종대형 및 2종소형면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8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jpg
주 52시간제 실시에 따른 버스운전기사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파주, 일산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한 취업성공패키지 사업 일환인 구직자 내일배움카드 교육 과정인 버스운전면허자격증을 위한 1종대형면허, 그리고 공무원 가산점 부여 항목인 트레일러면허(추레라면허) 과정 및 125CC 이상 오토바이면허에 꼭 필요한 2종소형면허를 패키지로 묶어 3가지 교육 중 임의 2가지 이상을 선택하면 대폭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어, 3~4일 단기 동시취득은 물론 지방에서 오시는 분에 한하여 무료숙박권도 증정한다고 한다.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평일 오전 7시 5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수요일, 주말은 저녁 6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바쁜 직장인, 학생들도 시간적 부담 없이 편한 시간대에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파주 전 지역 아파트 단지 앞까지 학원셔틀버스가 운행을 하고 있고 일산, 대화, 마두, 행신, 화정 까지도 학원셔틀버스 노선을 추가하여 멀리 서울, 인천 및 지방에서도 통학이 가능하다.

올리브운전면허학원 관계자는 “1종보통, 2종보통 운전면허 시험에서 필수인 도로주행코스가 직진 위주로 되어 있어 도로주행코스가 쉬워 일산, 파주 지역은 물론 서울, 부산, 거제도, 제주도에서도 일부러 찾아오시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또한, “미라쥬 250 모델이 아닌 혼다 CBR250 모델로 125CC 이상 오토바이면허에 꼭 필요한 2종소형면허 시험을 자체시험장에서 실시하고 있다. 합격률이 95% 이상이다”고 덧붙였다.

파주, 일산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1종대형, 2종소형, 트레일러, 추레라면허 등 특수면허 외에도 1종, 2종 보통면허, 원동기면허, 운전연수 등 운전면허 관련 교육이 가능한 경찰청지정운전전문학원이다.

특히 올리브운전학원은 중국어, 영어 등 외국어로도 운전면허를 취득할 수 있고 여성강사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및 실시간 인터넷 상담 또는 유선전화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