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7 10:45 (수)
컴볼트, 뉴타닉스와 기술 협력 통해 ‘뉴타닉스 파일’ 솔루션 도입 가속화 지원
상태바
컴볼트, 뉴타닉스와 기술 협력 통해 ‘뉴타닉스 파일’ 솔루션 도입 가속화 지원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5.27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지사장 고목동)는 오늘 자사의 백업 소프트웨어인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를 클라우드 기반 파일 스토리지를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뉴타닉스 파일 3.5’에 보다 유기적으로 연동시켜 데이터 관리 기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뉴타닉스 파일 3.5는 뉴타닉스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아키텍처의 클라우드 환경과의 유연한 연계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스케일아웃 파일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로써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컴볼트를 기반으로 뉴타닉스 파일 솔루션으로 간편한 마이그레이션을 구현해 시간과 리소스를 절감하고, 주요 데이터 보호를 위한 서비스 수준 협약(SLA)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컴볼트와 뉴타닉스 파일 간의 통합은 새롭게 출시된 뉴타닉스 제품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로 보호되는 파일은 광범위한 세부(granular) 복구 옵션을 포함하는 것은 물론 클라우드 및 멀티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등 위치와 상관없이 저장된 관리 사본에 대한 복원 및 복구가 가능하다.

데이브 크레스(Dave Kresse) 뉴타닉스 파일 제너럴 매니저(GM) 겸 부사장은 “컴볼트와의 협력을 통해 멀티클라우드 시대에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와 복구에 대한 고객의 세부적인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됐다”라며 “뉴타닉스 파일 3.5와 컴볼트의 유기적인 통합은 양사의 긴밀한 기술적, 사업적 협력 관계를 나타낸다. 이처럼 양사간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여 고객들은 수익 창출의 새로운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브라이언 브록웨이(Brian Brockway) 컴볼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뉴타닉스 파일은 HCI 가치 제안을 상위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으로 확장하며, 이번 컴볼트와의 연동을 통해 보호 기능 또한 한층 강화됐다. 이로써 기업들은 주요 데이터에 강력한 보호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신규 뉴타닉스 파일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컴볼트 기술지원팀은 자사 솔루션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뉴타닉스 제품 포트폴리오에 혁신적인 통합 데이터 복구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