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7 21:40 (일)
성큼 다가온 여름…‘커네스트’ 바캉스 휴가 아이템 2종 선보여
상태바
성큼 다가온 여름…‘커네스트’ 바캉스 휴가 아이템 2종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7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중순부터 25도를 넘나드는 날씨에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행, 휴가가 최근 키워드로 떠오르며 바캉스 컨셉을 앞세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생활밀착형 아이템을 판매하는 커네스트가 올 여름 바캉스 아이템 2종을 선보였다.

◆ 녹지 않는 얼음, 아이스큐브 4P

18.jpg

오뉴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는 녹지 않는 얼음으로 오랫동안 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맛과 향이 변하는 일반적인 얼음을 대체할 수 있고 국내 식품 의약청의 안전 검사를 통과해 인체에 무해하다.

100% 스테인레스로 제작 되었으며 큐브 내부에 급 냉매를 함유해 냉동 후에 일정시간 냉각효과를 지닌 아이스큐브는 사용 후 세척해 재사용 할 수 있다. 더운 여름 열대야의 맥주를 밤새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오뉴 아이스큐브를 고려할 수 있다.

◆ 오뉴 스노쿨링 마스크

19.jpg

여름 휴가철, 물놀이 필수품으로 꼽히는 오뉴 스노쿨링 마스크는 동양인 얼굴 골격에 맞추어 제작되어 얼굴에 정확하게 밀착 된다. 시야 왜곡 현상이 거의 없으며 좌우 굴절을 제거해 폭 넓은 시야각을 보인다.

저가형 스노쿨링 마스크에 비해 호흡 튜브가 길어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고 액션캠을 설치할 수 있는 마운트를 장착해 스노쿨링 중 생동감 있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얼굴 크기와 취향에 따라 사이즈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이소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