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23:48 (일)
에프원시큐리티,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 신규 지정
상태바
에프원시큐리티,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 신규 지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5.21 2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주요 정보통신 기반시설의 정보보호 수준 향상 위해 노력할 것

에프원시큐리티(대표 이대호)가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 신규지정 심사 결과 지난 17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최종 지정승인을 통보 받았다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은 정보보호산업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의거해 주요정보통신기반시설의 취약점 분석-평가 업무, 보호대책의 수립 업무를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수행할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를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으로 지정할 수 있다.

그동안 에프원시큐리티는 우수한 실력의 인력을 필두로 다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된 보안컨설팅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양적, 질적으로 괄목한 만한 성장을 해오며 정보보호컨설팅 전문업체 자격을 얻기 위한 기반을 마련해왔다.

에프원시큐리티 관계자는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최고의 그리고 최적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보안수준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온 결과를 인정받았다”라며 “향후 국내 주요 정보통신 기반시설의 정보보호 수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에프원시큐리티는 정보보호 컨설팅서비스와 함께 자체 개발한 웹보안솔루션(WMDS, WSFinder, WebCastle)의 내수시장 확대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하여 적극적인 기술개발 및 영업 활동을 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