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40 (금)
캐주얼 패션브랜드 PAT,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 공식 제작 지원
상태바
캐주얼 패션브랜드 PAT,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 공식 제작 지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9시 송출]190520_데일리시큐_pj_153프로덕션(PAT)_이미지.jpg
독립문(대표 홍인숙)의 캐주얼 브랜드 'PAT'가 SBS 새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박영수 기획, 홍창옥 제작, 이정훈 연출) 공식 제작지원 소식을 전했다.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은석과 제니(신다은 분),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박진우 분)을 반대하는 장모 수진(김혜선 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5월 20일 첫 방송이 시작된 ‘수상한 장모’는 장모님이 원수가 되어버린 은석의 사연과 제니의 성장 과정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과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 제작 지원에 나선 PAT의 관계자는 “극중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PAT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물론 PAT만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PAT 온라인 쇼핑몰과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PAT는 이번 19S/S 시즌 모델 장민, 지이수와 함께 밝고 긍정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PAT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153프로덕션은 17년의 전통의 홍보노하우와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패션 브랜드 PAT 인지도 및 점주들의 매장 매출 증가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PPL전문 대행사 153프로덕션은 드라마/예능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성장과 더불어 국내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 맞춤형 광고 컨설팅 전문 홍보대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