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9 23:26 (월)
집반찬연구소 ‘집밥 정기식단 배송 서비스’ 기업에서 이웃 후원에 활용
상태바
집반찬연구소 ‘집밥 정기식단 배송 서비스’ 기업에서 이웃 후원에 활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16 14: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90516_데일리시큐_pj_집반찬연구소_이미지1.jpg

최근 기업들이 후원기관에 후원금을 납부하던 방식과 함께 후원 항목을 직접 선택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집반찬연구소의 ‘집밥 정기식단 배송 서비스’가 기업에서 어려운 이웃 후원으로 활용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집밥 정기식단 배송 서비스는 집반찬연구소가 지난 1월에 론칭한 프리미엄반찬 정기식단 서비스 상품으로, 매번 신선한 반찬을 정기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 방송사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는 모 기업이 직접 집반찬연구소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후원하는 사례가 방송되기도 했다.

이렇듯 각 기업에서는 어려운이웃에게 직접 후원하는 용도로 집반찬연구소의 집밥 정기식단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집반찬연구소 집밥 정기식단 서비스는 ‘아이식단’, ‘가족식단’, ‘실속식단’ 총 세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수령일 지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새벽배송으로 이용하게 될 경우에는 아이스박스도 수거해 가기 때문에 쓰레기 걱정도 줄일 수 있다.
[즉시송출]190516_데일리시큐_pj_집반찬연구소_이미지2.jpg

아울러 프리미엄반찬 집반찬연구소는 집밥 정기식단 배송 서비스 메뉴 외에도 부모님과 고급한정식, 온 가족 몸보신 한상, 아이와 함께 요리 경험을 공감할 수 있는 아이와 함께 요리 세트, 부부의 날을 위한 부부를 위한 식탁 등으로 다양한 세트를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집반찬연구소 관계자는 “자사의 집밥 정기식단 배송 서비스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이웃들의 후원에 활용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향후 불우이웃에게 소액으로 직접 후원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집밥 정기식단 서비스’가 많이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는 것은 물론 각 기업과 함께 어려운 이웃 후원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집반찬연구소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집반찬연구소는 차별화된 전략의 한식쿠킹박스 밀키트를 선보여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