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30 (일)
LG웨딩박람회 X 웨딩모먼트 LG베스트샵에서 5월 11일~ 12일까지 2일간 일정으로 개최
상태바
LG웨딩박람회 X 웨딩모먼트 LG베스트샵에서 5월 11일~ 12일까지 2일간 일정으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8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3375_0.jpg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모먼트 부산웨딩박람회일정은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2일간 LG베스트샵 범일점에서 개최된다. 부산웨딩박람회 in LG베스트샵은 대표 웨딩모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할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님들이 많아지는 요즘. ​​천편일률적인 웨딩이 아닌 특별한 하우스웨딩이 늘어나고 있다. LG베스트샵 x 웨딩모먼트 행사 담당자는 “개인의 취향과 예산범위가 다름으로 특별한 하우스웨딩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어느 정도를 진행 할 것인지를 선택 후 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하우스웨딩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소울브라우즈, 써드마인드, 루엘, 비아, 마이퍼스트레이디 등 부산・경남 최대 규모의 웨딩 스튜디오의 2019년 웨딩 트렌드를 선보인다. 최근 특히 새롭고 수준높은 웨딩 스튜디오를 원하는 고객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아울러 아뜰리에 에이메, 아뜰리에 로리에, 루나스포사, 최재훈 블랙라벨, 로즈로사 블랙라벨 등 부산 인기웨딩드레스 정보와 스튜디오 샘플을 확인하고 바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드메 240패키지'는 2019 부산 인기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을 모아 파격 할인가로 예비부부들에게 선보인다. 모든 웨딩 패키지 진행을 부산결혼박람회 혜택을 받으며 준비할 수 있다.

웨딩모먼트 부산웨딩박람회는 웨딩스튜디오 할인과 엄청난 프로모션, 신상 웨딩드레스 브랜드, 메이크업 할인 및 부산허니문, 부산한복, 부산예물, 부산맞춤정장 등 혼수 또한 특별 할인부터 추가 혜택까지 제공되며, 타 웨딩박람회에서 만나보지 못한 파격적인 가격혜택과 프로모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범일점에서 개최되는 웨딩모먼트 부산결혼박람회는 웨딩모먼트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시 행복한 웨딩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