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10 (일)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 “혼수침대 매트리스만 교체 가능”
상태바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 “혼수침대 매트리스만 교체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새 침대 혹은 혼수침대 마련 예정이라면, ‘핫’한 신상 매트리스 구매만으로도 침대 값을 줄여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젊은 연령층에게 ‘메모리폼’ 관련 상품들은 침실에서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이에 올해 초 미국에서 한국에 입성한 명품 브랜드 브로이힐이 판매하는 ‘메모리폼매트리스’는 젊은층 또는 신혼부부에게 소위 ‘대세’라 불린다.  

기존의 두껍고 푹신하기만 했던 매트리스 기술은 NASA의 기술 발전과 함께 쏘아 올려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정착했다. 실제로 메모리폼매트리스의 메모리폼 소재는 나사(NASA, 미국우주항공국)에서 처음 개발되어 고밀도 저탄성 소재로 아무리 강한 충격도 최대 95% 이상의 충격을 흡수할 수 있다.

이에 브로이힐 메모리폼매트리스는 척추 및 허리에 좋다고 알려져 신혼부부에게는 혼수침대 또는 허리디스크 침대 매트리스 아이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브로이힐 30cm 메모리폼매트리스’는 여름에 덥다는 메모리폼매트리스의 단점을 최소화하였다. 메모리폼매트리스는 폼 특성상 신체를 감싸주기 때문에 여름철에 더워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의 경우는 다르다. 브로이힐 메모리폼매트리스 상부에는 쿨 젤 메모리폼 레이어층이 있기 때문에 타 매트리스보다 통기성이 훨씬 우수하다. 이로 인해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상쾌한 느낌을 받으며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브로이힐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는 우리 신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척추를 바로잡아주는 강점이 있다. 어깨, 등, 허리, 척추를 내 몸에 맞게 잡아주고 신체 쉐입에 따라 포근히 감싸주며, 고밀도 폼이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방해 받지 않고 편안한 숙면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최근 매트리스의 유해성 문제가 거세지면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기준은 인증마크의 유무이다. 브로이힐의 경우 라돈을 포함한 1급 발암물질, 난연제, 중금속 등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에 CertiPUR 인증마크 중 가장 까다로운 CertiPUR-US인증마크를 발급받았다.

브로이힐 메모리폼매트리스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무엇보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고객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체험관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체험서비스는 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약수점과 경기도 하남시 항동에 위치한 하남점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브로이힐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