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00 (토)
어린이날 핫플레이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5월 주말 공휴일 연장 운영
상태바
어린이날 핫플레이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5월 주말 공휴일 연장 운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30 1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740_0.jpg

강화도는 서울 인근 지역 가볼만한 곳, 봄 여행 핫플레이스로 가족당일 관광코스, 방송 촬영장소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마니산, 고려산 등 기존 봄여행 관광지와 더불어 최근 강화도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루지 체험이 방송 촬영 장소로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관심을 방영하듯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최근 방영된 SBS 생방송투데이는 물론 다양한 여행정보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까지 각 종 방송 촬영지로 주목받고 있다. 개장 후 6개월 동안 10여개 이상의 각 방송사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촬영 시 길상산 정상까지 총 700m 구간의 관광 곤돌라에서 강화도의 아름다운 서해 바다 전경을 담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UFO 회전 전망대에서 북한, 인천공항까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담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최근 핫한 루지 체험은 1.8km의 장거리 코스로, 2종류의 서로 다른 매력의 트랙(오션 코스, 밸리 코스)으로 구성되어 있어 즐거움과 짜릿함을 한 번에 스크린에 담을 수 있어 방송가에서 주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다.

image_141740_1 (1).jpg

리조트 관계자는 “방송 촬영 후 작가님들이나 촬영 감독님들이 뷰나 코스에 대해 굉장히 만족해 한다. 강화도의 주요 자연환경을 담을 수 있고 최근 핫한 루지 체험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어 촬영 요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 지고 봄이 다가옴에 따라 고객들도 많아지고 방송 요청도 더 많이 들어와 촬영 및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이런 인기에 보답하고자 방문객들의 여유로운 체험을 위하여 5월 한달 간 주말 및 공휴일 연장운영을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주말 8시30~19시30분 까지 앞뒤로 총 2시간 연장운영 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