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20 (토)
노원 미용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클로리 스타일리스트', 고객 맞춤형 헤어스타일 제안
상태바
노원 미용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클로리 스타일리스트', 고객 맞춤형 헤어스타일 제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30 18: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738_0.png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의 '클로리스티일리스트'는 고객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자머리전교회장'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클로리 스타일리스트는 신세대 디자이너답게 활기 넘치고 특유의 스타일리쉬함을 통해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클로리 스타일리스트는 "Cs 컬펌은 s컬펌의 화려한 느낌을 연출해주되 s컬펌의 단점은 보완해주면서 손질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며 "말릴때 털어 말려주면서 옆에만 신경써서 돌려 말려주면 여성 고객님들이 원하는 고데기한 듯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여자의 헤어스타일 중 가장 중요한 건 뿌리볼륨이다. 뿌리 볼륨펌으로 고객분들의 얼굴형을 보완해주며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image_141738_1.png

이밖에도 클로리 스타일리스트는 긴머리 중 간머리레이어드컷과 단발머리 C컬펌 등 고객별 다양한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제안했다.

한편,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은 저마다 우수한 실력을 가진 헤어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SNS를 통해 펌이나 염색이 잘 유지되고 만족할 수 있게끔 간단한 손질방법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