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05 (금)
2019 기아 더뉴카니발 개조전문업체 ‘인천아트원 모토마루 더벤’, 눈에 띄는 행보
상태바
2019 기아 더뉴카니발 개조전문업체 ‘인천아트원 모토마루 더벤’, 눈에 띄는 행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9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263_0.jpg

카니발 개조 전문 업체 ‘인천아트원 모토마루 더벤’이 레일개조부터 방진작업, 리무진시트, 천정엠보싱, 카니발용품, 모니터 설치 등 카니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작업으로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인천아트원 모토마루 더벤은 아트원의 인천 지사로 전국에 몇 없는 카니발만을 전문으로 다루는 카니발 전문 개조업체다. 모토마루 더벤은 합리적인 가격의 신차패키지 외 달마다 여는 이벤트로 실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개조를 제안하고 있다.

특히 통합레일 시스템과 2열 좌석을 좌우이동 하게 해주는 SMP는 타 업체에서 볼 수 없는 아트원만의 독보적인 상품이다. 철판이 노출되어있지 않아 개조한 티가 나지 않으며 순정 카니발 실내 그대로를 유지하면서도 넓고 편안한 시트 포지션을 가질 수 있다.

고급스럽지만 모던한 느낌 그대로 개조하기에 다소 비효율적인 공간의 카니발을 효율적으로 넓게 사용하면서도 오랫동안 질리지 않도록 개조하는 것이 모토마루 더벤의 모토다. 특히 모토마루 더벤은 카니발만을 오랫동안 다뤄왔던 전문가들이 다년간의 경험들을 기반으로 실수 없이 깔끔한 개조를 해주는 업체로 유명하다.

모토마루 더벤 관계자는 “하자품이나 저가품을 사용하지 않아 한 번 찾아오셨던 고객이 꾸준히 찾아주고 있다”며 “찾아와주시는 고객 대부분은 깔끔한 개조방식과 전문적인 업체인 것에 믿음을 가지고 선택해주셨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모토마루 더벤은 고급스러움과 쉽게 질리지 않는 개조를 추구한다. 오로지 카니발만을 전문으로 작업하는 진짜 카니발 전문 업체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 기아 더뉴카니발 개조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토마루 더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