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30 (토)
니치향수 브랜드 랍셍스, 전국 롭스 매장 입점으로 잊을 수 없는 향기 선보여
상태바
니치향수 브랜드 랍셍스, 전국 롭스 매장 입점으로 잊을 수 없는 향기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5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0193_0.jpg

프리미엄 향수 전문 랍셍스가 H&B(헬스&뷰티) 스토어 롭스에 입점하면서전국에서 랍셍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랍셍스는 이미 롭스 온라인 매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향수다. 이번 입점은 전국 오프라인 롭스 매장에서 랍셍스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서 고객의 접근성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랍셍스(labsence)는 프랑스어로 부재(不在)를 의미하는데 이는 채울 수 없는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향기를 상징하는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20~30대 젊은 남녀에게 나만의 매력을 담아낸 니치향수로서 잊을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랍셍스는 다양한 향을 조향하여 만들어진 오드퍼퓸 제품들은 부드럽고 은은하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깊어지는 지속감과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랍셍스만의 패키지 디자인은 고품격의 느낌을 선사하며 젊은 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랍셍스는 원래 남자향수추천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최근에는 중성적인 느낌의 향으로 인해, 여성들의 이용도 증가하고 있으며 또한 커플이 함께 사용하는 맞춤형 커플향수로도 이용할 수 있다.

랍셍스 관계자는 "이번 롭스 전국 매장 진출을 통해 사계절 내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해줄 니치향수 랍셍스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