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18:05 (토)
지란지교소프트, ‘나모로 쓰다’ 캠페인 진행...‘나모 크로스에디터’ 도입가 특별할인 병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나모로 쓰다’ 캠페인 진행...‘나모 크로스에디터’ 도입가 특별할인 병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4.22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컨텐츠에 몰래 숨긴 악성파일, 악성코드 유입, 유통 막아

NA.jpg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가 웹 저작도구 ‘나모 크로스에디터’ 저변 확대를 위한 ‘나모로 쓰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행사 기간 중 솔루션 도입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굿딜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그룹웨어, ▲웹메일, ▲ERP 등 각종 업무관리시스템에 적용되는 웹 저작도구(편집기)로 ▲기안서, ▲결의서, ▲요청서, ▲보고서 등 다양한 결재 문서를 작성하고 웹 게시글을 쓰는데 활용된다. 출시이래 23년간 129개국 기업, 공공기관 전국 6400개 고객사 1천만 유저가 나모 크로스에디터로 업무를 보고 있다.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안티바이러스 기능이 탑재돼 웹콘텐츠에 숨기는 악성파일이나 악성코드 유입과 유통을 막을 수도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주)나모에디터 산하 제품이었으나 2018년 10월부터 지란지교소프트와 합병 되면서 지란지교소프트 명의로 서비스를 이어간다.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조원희 이사는 "양사가 합병 된 사실을 아직 모르는 고객분들이 문의전화를 했다가 지란지교소프트에서 응대를 하니 많이 놀란다."면서 "이제 한 가족이 됐고 더불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에디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조원희 이사는 이어서 "합병 이후 지란지교소프트의 사업 노하우와 확보한 고객을 공유함으로써 사업 기회 확대와 기존 제품들과 기술적 융합으로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캠페인 ‘나모로 쓰다’는 글을 쓴다는 의미와 저작 도구를 이용한다는 중의적 표현으로 과거 손 글씨를 쓸 때 좋은 필기도구를 찾는 것 처럼 웹에 글을 쓰는 지금은 나모 크로스에디터와 같은 좋은 웹 에디터가 필요하다는 것을 캠페인을 통해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행사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도입 기업에 특별 할인가 제공과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제품에 대해 문의만 해도 그라폰 파버 카스텔 타미시오, 파커 등 고급 만년필을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에 자동응모된다.

기업용 웹에디터(HTML 편집기)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웹에서 다양한 양식의 문서를 불러와 워드프로세서를 쓰듯 손쉽게 작성/편집 할 수 있는 저작 도구로 그룹웨어, 전자결재 시스템, ERP 등 기업용 솔루션과 웹사이트 서비스의 핵심 컴포넌트로 활용되고 있는 국내 1위 제품이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이용하면 문서에 표, 차트, 이미지 삽입이 가능하고, 워드프로세스에서 작성한 문서의 복사/붙여넣기, 레이아웃, 템플릿 활용 기능까지 지원한다.

조원희 이사는 "나모 크로스에디터가 무료로 배포되는 에디터 모듈들에 비해 안정적이고 기능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웹 표준과 호환성 문제에 따른 업무 손실을 줄일 수 있어 업무 효율을 중시하는 대기업에서의 교체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강조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국내 파트너를 통해 공급하며 지라(Jira), 컨플루언스(Confluence), 빗버켓(Bitbucket), 트렐로(Trello), 스트라이드(Stride) 등을 이용하는 전세계 사용자들이 작업 중 필요한 애드온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장터 아틀라시안 마켓플레이스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