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14:43 (목)
광주 강아지분양 ‘펫왕국’ 오랜 경험과 노하우 바탕으로 분양 진행
상태바
광주 강아지분양 ‘펫왕국’ 오랜 경험과 노하우 바탕으로 분양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6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jpg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거나, 애견샵에서 애완용품을 구매하는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습이 점점 흔해지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애견인들이 늘어나면서 강아지 분양소도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도 일어나고 있다.

하지만 애완동물 분양 시 해당 분양애견샵이 믿을 만한 곳인지,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등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광주 강아지분양 펫왕국은 전라도 광주에서 강아지, 고양이 등 애견 분양, 애묘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애견분양샵으로, 입양 시 연계병원 혜택과 평생 용품 할인 그리고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 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 애견샵에서 고양이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러시안블루, 샴, 뱅갈, 렉돌, 스핑크스 등이다.

강아지분양이 가능한 견종은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다양하다.

펫왕국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분양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반려동물에게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반려인에게 아기 반려견과 함께 할 때의 주의사항 등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의 분양과 그 이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추후관리시스템에도 신경을 쓰며 행복하고 실패 없는 반려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라남도 나주, 목포, 여수, 순천, 광양 등 모든 지역은 물론 전라북도까지 분양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광주 펫왕국 명품애견’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