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15 (토)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 가을웨딩시즌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전 품목 특가할인 및 평일방문고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 가을웨딩시즌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전 품목 특가할인 및 평일방문고객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3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9.jpg

결혼 성수기인 봄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케빈앤돈매트리스가 봄맞이 수입매트리스 대폭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매장 내에 템퍼페딕, 씰리, 에어룸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볼 수 있는 창고형 쇼룸을 갖추고 있으며 14가지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봄맞이 혼수 특가전은 케빈앤돈에서 판매되는 수입브랜드 매트리스 전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별로 기존가격의 최대 60%할인율을 보였다.

신혼매트리스로 유명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14가지 브랜드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소비자만족도가 높은 하단파운데이션, 가죽, 원목프레임 원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하며 사이즈, 소재, 디자인등이 변경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 달은 평일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일부품목제외)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시 상담가능하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매장 내에는 브랜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100평규모의 쇼룸이 준비되어 있어 직접 체험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전시장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은 배송 및 설치와 A/S 관리, 특별 사은품 제공 등 케빈앤돈매트리스만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봄 철 웨딩 및 입주 시즌이 시작되면서 예비신혼부부들의 구입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가을 신혼침대를 마련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라인업 및 케빈앤돈매트리스 진행 이벤트에는 전화문의 및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