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10 (월)
보상형 라이프스타일 소셜미디어 포레스팅, 전국 108만 대학생 회원 보유 아이캠펑 MOU 체결
상태바
보상형 라이프스타일 소셜미디어 포레스팅, 전국 108만 대학생 회원 보유 아이캠펑 MOU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2 1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깃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및 마케팅을 통한 유저 유입 기대
35, 36회차 일간스포츠-포레스팅-오후 2시 예약송출.jpg

보상형 라이프스타일 소셜미디어 포레스팅이 대학 정보 앱 아이캠펑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캠펑은 누적회원 수 108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간 접속자(MAU)가 493,000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다. △스펙펑 △그룹펑 △특가펑 △마이캠펑 등 분야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대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스펙펑에서는 취업교육, 서포터즈, 봉사활동, 장학금 등 다양한 스펙 정보를 모아볼 수 있으며 그룹펑에서는 공모전 팀원 모집, 연합 동아리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연극, 시사회 이벤트 및 쿠폰, 최저가 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포레스팅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유저에게 경제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써, 4월 오픈베타 출시에 앞서 유저유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는 유저에게 포레스팅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 피톤(PTON)으로 보상을 제공하고 유저는 피톤(PTON)을 이용하여 직접결제와 간접결제(커머스) 서비스를 통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학생들 사이에서 소셜미디어가 정보교환 및 상호교류의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는 만큼, 포레스팅의 보상형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서 대학생들에게 경제적인 도움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 이며, 향후 상호간의 전략적 성과가 기대된다.

한편, 포레스팅은 지난 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아이패드 프로(iPad Pro), 에어팟(AirPods),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