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05 (일)
경록, 2019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공경매 모두 평생수강 패키지 85% 파격할인 지원
상태바
경록, 2019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공경매 모두 평생수강 패키지 85% 파격할인 지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2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9시30분 송출]190412_가능매체_pj_경록_이미지.jpg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인강/교재로 구성된 ‘2019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을 85%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 2019 3사 명품 평생회원반에 포함된 공인중개사 인강/교재는 경록의 부동산 교육콘텐츠 베스트셀러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대폭 줄인 족집게식 교육콘텐츠이며,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정답률이 높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우수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장기 시험대비 모두에 알맞은 교육콘텐츠로 꼽힌다. 또한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과목별 핵심 내용을 자연스럽게 통달하는 방법으로 단기에도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가 높은 고화질 영상으로, 오프라인 강의를 녹화한 영상과 달리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로 만들어졌다. 교재는 친절한 해설과 삽화가 있어 노트필기가 필요하지 않고, 초보 수험생도 타인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반복학습하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개발돼 호평 받고 있다.

임대관리사, 공경매 과정은 정년 및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공경매 노하우를 교육해 노후대비 방안을 모색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에 더해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장과 경쟁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경록 2019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은 수강생에게 위와 같은 교육콘텐츠를 비롯해 3사 명품 IT 학습센터와 스마트폰 강좌, MP3강좌, E북 등 실용적인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 샘플을 무상으로 이용하고 교수진의 약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