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05 (금)
건국대 교육 대학원 우수 강의평가에 미용 전공교육 리순화 교수 표창수여
상태바
건국대 교육 대학원 우수 강의평가에 미용 전공교육 리순화 교수 표창수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1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6521_0.jpg

건국대 교육 대학원 우수 강의평가에 미용 전공교육 리순화 교수 표창수여

건국대학교 교육 대학원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에서 ‘화장품학교육론’을 강의한 미용 교육전공 리순화 주임교수에게 지난 9일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건국대 교육 대학원은 교과 평가 기준이 엄격하고 핵심 교과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미용 전공과정에서 학업능력향상과 강의평가에 표창을 받았다는 것은 상당한 노력의 결과이며 미용 분야가 대학원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종목이기 때문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표창을 받은 리순화 교수는 “미용 분야가 대중화 되고 있어 대학원의 미용 전공 석사과정에 대해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건국대 교육 대학원에서는 일반 미용인들을 위한 미용전공 교육석사 일반과정과 교원(중등교사2급)자격 과정을 취득하는 교원양성 석사과정이 함께 운영이 되고 있어 미용 현장에서 원장, 매니저, 미용관련 일반 종사자들도 미용전공 석사 학위를 취득이 가능하며 아울러 건국대 미용전공 교육대학원에서 2019학년도 2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며 미용전공 교육대학원 과정을 소개하기도 하였다. 리순화 교수는 의학박사로 미용 분야에서 인기 있는 화장품 관련 연구를 함께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미용의학 중국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