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05 (토)
폴텐 속눈썹 영양제, '2019 봄맞이 30% 파격할인 행사' 4월말까지 연장!
상태바
폴텐 속눈썹 영양제, '2019 봄맞이 30% 파격할인 행사' 4월말까지 연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1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90411_데일리시큐_pj_폴텐속눈썹_이미지.png
폴텐코리아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진행한 ‘2019 봄맞이 30% 파격할인 행사’를 4월 말까지 추가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전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2019 봄맞이 파격할인 행사는 빠른 제품 소진으로 인해 재입고가 이벤트와 동시에 이루어지고 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봄맞이 파격할인 행사를 4월말까지 추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2019 봄맞이 30% 파격할인 행사는 4월 말까지 진행되며, 기존대로 전 품목 15% 할인에 폴텐코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폴텐 속눈썹 영양제’를 30%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폴텐의 베스트셀러 ‘폴텐 속눈썹 영양제’는 42회의 임상을 진행한 특허물질 트리코사카라이드(Tricosaccaride®)와 프랑스 청정 해역의 갈조류에서 뽑아낸 트리칼고실(Tricalgoxyl®)이 모두 함유된 세계 유일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입소문 난 제품이다.

특히 폴텐 속눈썹 영양제는 짧고 가는 속눈썹은 물론 흐릿한 눈썹, 비어 있는 헤어라인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들로 구성돼 있어 민감성 피부는 물론 속눈썹 연장 시술 후, 렌즈 착용 시, 민감한 눈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고농축 앰플 형태의 에센스가 끈적거림 없이 속눈썹 모근 사이로 깊숙이 스며들고, 부드럽게 발려 투명 메이크업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즉각적인 보습과 유분조절, 속눈썹 탄력, 진정 및 보호 등에도 도움을 준다.

폴텐코리아 관계자 "예상 이상으로 파격할인 이벤트에 대한 호응이 좋고, 이벤트 기간 연장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 봄맞이 할인 행사 이벤트를 추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직 폴텐을 경험해보지 못했던 고객분들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폴텐의 제품은 폴텐코리아쇼핑몰 홈페이지 및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고,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