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0 (금)
NSHC, 스마트폰 입력보안 솔루션 Nfilter Ver3.1 출시
상태바
NSHC, 스마트폰 입력보안 솔루션 Nfilter Ver3.1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1.08.26 0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ilter Ver3.1, 가상 키패드 이용 중요 입력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정보보안 전문기업 NSHC(대표 허영일 www.nshc.net)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의 중요 입력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가상 키패드 솔루션의 업데이트 버전 Nfilter Ver3.1을 출시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스마트폰 입력 보안 솔루션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의 입력 보안 솔루션으로 가상 키패드를 이용해 중요한 입력 데이터를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최근 급격히 증가한 스마트폰 보안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들의 개인정보 및 금융정보 등을 보호하기 위해 현재 대부분의 스마트 워킹 및 금융서비스, 모바일 오피스 서비스 등에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NSHC의 Nfilter는 현재 약 210여개의 국내/외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적용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Nfilter Ver3.1는 블랙 베리를 포함한 현재 국내에 출시된 다양한 스마트폰 플롯폼 환경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보안성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가한 기능을 다수 추가 하였다. 또한 개방형 무선 인터넷(Wi-Fi) 환경의 다양한 보안 위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올해 초 국정원 암호 검증(KCMVP) 인증을 위해 계약을 체결한 자사 암호 모듈을 탑재하여 더욱더 안전해진 보안 모듈을 적용하게 되었다.
 
허영일 대표는 “스마트 환경에서도 PC 메모리 해킹 방식이 악용되면 다양한 스마트 워킹에 대한 신뢰성과 안정성에 큰 위협이 될 수 있다”며, “스마트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고객의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겠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최근에 다양해진 공격 기법에 대한 보안 대책 방안을 새롭게 적용하여 최신 버전의 NFilter를 적용을 통해 새로운 해킹 기법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NSHC 암호 솔루션은 올해 4월 국정원 암호 인증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스마트 환경에 최적화된 타원곡선(ECC) 암호 알고리듬을 적용하여 안전한 스마트 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안성과 더불어 최근 스마트 폰 입력 방식에 대한 편의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키패드 터치 방식에 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시켰다.
 
현재 NSHC는 스마트폰 전용 백신, Mobile-OTP, E2E 암호화 솔루션, 가상화 보안 솔루션 등 스마트폰 정보보안 부분을 특화하여 기존의 정보보안 컨설팅 및 모의해킹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