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45 (금)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 인기
상태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4.jpg

애플의 에어팟 출시를 시작으로 선과 코드가 없는 일명 ‘코드리스 무선 이어폰’이 인기를 끌면서 젊은 층의 대세로 자리 잡았다. 무선 이어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은 데일리랩의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이다.

캔디팟은 우수한 성능과 저렴한 가격대를 겸비한 가성비 무선 이어폰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입소문 탄 제품이다. 캔디팟에는 고성능의 내장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1회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사용 가능하며, 오토페어링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최초 연결 후 자동으로 기기 인식ㆍ페어링 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음악감상 또는 통화 시 잡음 없이 매끄러운 음질을 제공하며, 이어폰 내 소리가 외부로 새지 않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에는 CVC6.0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HD보이스 기능이 도입되어 있으며, 통화 시 크게 말하지 않아도 사용자의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또렷하게 전달되어 원활한 통화 환경을 만들어 준다.

데일리랩 관계자는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은 성능, 가격은 물론 KC인증과 국립전파연구원의 전자파 적합등록을 100% 완료하여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며 “광고비 절감과 불필요한 유통과정 축소를 통해 가격 거품을 없앴다”고 전했다.

한편, 캔디팟 공식스토어 데일리랩에서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캔디팟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여기에 구매 시 귀 건강 필수 아이템 ‘이어클리너’를 무료로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 1매를 지급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매달 추첨을 통해 BRITZ 정품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캔디팟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데일리랩’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