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40 (금)
구글 환불 대행 전문 '신환불', "업계 최저 수수료로 고객 만족 높아"…'안전 후불 지급까지'
상태바
구글 환불 대행 전문 '신환불', "업계 최저 수수료로 고객 만족 높아"…'안전 후불 지급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jpg

스마트폰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유로로 결제를 하는 이들도 급증하고 있다. 한번 등록을 해놓으면 쉽게 결제가 되는 경향이 있어, 뒤늦게 환불 신청을 해보지만 일반인들이 환불을 받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에는 구글 환불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간혹 높은 수수료 및 선수수료 지급 방식을 요구한 후 잠적하는 업체도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다.

그중에서도 구글 환불 신환불에서는 업계 최저 수수료인 14%를 내세우는 곳으로 선불제가 아닌 후불제로 수수료를 지급하는 곳이다.

특히 다년간의 노하우로 미국 본사를 통해 환불 대행을 해주고 있으며 환불 대행 전문가들이 구글 본사, 애플 본사를 통해 직접 승인 요청을 하고 있다.

이에 모바일 게임 환불 신환불 측은 "환불 업계 최저 수수료인 14%를 내세우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후불 수수료 납입방식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신속하고 정직한 환불처리를 진행하고 있다"며 "만약 게임사가 환불을 거절하더라도 직접 해외의 앱 마켓 본사에 구제를 요청하면 환불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업계 최저 수수료를 실현하고 있는 신환불 구글 환불 대행, 모바일 게임 환불 등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