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40 (금)
베팡, 임산부 무료선물과 출산지원금 60만원 혜택과 건조기까지 
상태바
베팡, 임산부 무료선물과 출산지원금 60만원 혜택과 건조기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jpg

베팡에서 임산부 무료선물은 물론,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임산부라면 누구나 베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베박스 미션 첫 번째부터 세 번째까지 참여할 수 있다.

베베박스 미션 첫 번째는 맘카페, 블로그, SNS에 베팡 베베박스를 알리는 것이다. 이 미션만 완료해도 원하는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임산부를 위한 프리미엄 필수템은 물론, 신세계/롯데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베베박스 미션 두 번째는 정부에서 임산부의 건강과 출산 진료비를 지원하는 국가 바우처 서비스 카드인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 증정 이벤트이다. 베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국민행복카드를 신청 후 발급 받으면 고급 젖병, 임산부 위시템, 유아 전용 세제 등 다양한 사은품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특히 2019년부터 기존 50만원의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금이 60만원(단태아 기준)으로, 다태아(쌍둥이)를 가진 가정은 9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각 10만원씩 상승했다. 또한 지원금에 더불어 카드사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이지만 연회비가 없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그중에서도 롯데국민행복카드는 다양한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마트 할인, 병원/산후조리원 할인, 놀이시설 할인, 교통(대중교통/택시) 할인, 어린이집/유치원/학습지/학원 할인, 이동통신요금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어 아기와의 만남을 준비하는 예비맘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국민행복카드는 베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여 발급받을 수 있으며, 베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국민행복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국민행복카드 신청 방법은 베팡 홈페이지에서 국민행복카드 페이지에서 혜택을 확인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카드를 신청하면 된다. 그리고 베팡 베베박스의 출산 필수품 중에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면 사은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베베박스 미션 세 번째는 위의 두 가지 미션 중 한 가지라도 완료하면 무조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미세먼지 많은 요즈음 필수템으로 떠오른 아기 옷, 이불 살균 건조가 가능한 삼성 건조기(100만원 상당)를 선물할 예정이다.

베팡 측은 “아이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 가정의 기쁨과 행복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베팡 베베박스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사은품과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