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18:10 (수)
곰팡이마스터 어려운 벽지, 베란다, 결로, 벽, 방 곰팡이제거 진행
상태바
곰팡이마스터 어려운 벽지, 베란다, 결로, 벽, 방 곰팡이제거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4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4915_0.jpg

최근 우리 가정에서 곰팡이가 생활환경과 건강에 피해를 주며 고민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겨울철 환기가 쉽지 않은 틈을 타 빠르게 번진 곰팡이는 우리 가정 곳곳에 자리 잡으면서 건강 그리고 생활환경까지 악화시키는 주범이 되고 있다.

이에 많은 가정에서  곰팡이를 빠르고 완벽하게 없애는 방법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곰팡이가 호흡기 질환 또는 피부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고, 요즘 극성을 부리는 미세먼지 만큼 우리 건강에 위험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곰팡이는 한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고, 당장 없어진다 하더라도 또다시 발생할 수 있는 확률이 높다 보니 일반 가정에서는 재발없는 완벽한 곰팡이제거는 쉽지않은 실정이다.

그래서 곰팡이는 발생하기전에 평소 관리를 통해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곰팡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최소 2회 많게는 4회 10분이상 환기를 해주는 것이 좋다. 요즘 같은 미세먼지가 많아 환기가 어려운 날에는 제습기를 이용해서 가정환경의 적절한 습도를 유지해 주는 것만으로도 곰팡이를 예방할 수 있다. 

이렇게 조금만 신경쓴다면 곰팡이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만 이미 발생한 곰팡이라면 집안환경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 방치하지 않고 빠르게 제거를 하는 것이 추천한다.

곰팡이마스터 관계자는 “곰팡이는 곰팡이균(포자)를 계속해서 퍼트리기 때문에 곰팡이가 발생한 가정이라면 공기중에는 곰팡이균들이 퍼지면서 우리의 호흡기를 통해 몸속으로 들어와 미세먼지와 동일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또는 아토피, 피부염,건조증과 같은 피부질환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어 특히 노약자, 환자,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방치하지 말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곰팡이제거를 하는 것이 우리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곰팡이마스터는 곰팡이제거 뿐만 아니라 재발방지전문 업체로 이미 시공을 받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 실력을 인정을 받고 있는 업체이기도 하며  전국망을 구축해 서울, 경기(인천, 부천, 안양, 수원, 용인,  성남, 김포, 안산), 경남(부산, 마산, 창원, 순천, 여수, 통영, 거제), 전라 (전주, 군산, 익산, 김제), 강원(동해, 속초), 제주도까지 동일한 시공이 가능하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시공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