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45 (금)
ABC승무원학원, 청운대 항공서비스경영학과 예비승무원대회 진행
상태바
ABC승무원학원, 청운대 항공서비스경영학과 예비승무원대회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4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4872_0.png
ABC승무원학원이 항공운항과 입시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4년제 항공과로 유명한 청운대학교 항공서비스경영학과와 함께 공동주관으로 예비승무원대회를 개최 한다.

모집기간은 4월3일(수)부터~ 4월11일(목) 오후 6시 까지 이며 인원마감은 선착순 300명이다.

이번 대회는 청운대학교 항공서비스경영학과 교수진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심사는 항공 승무원 출신의 교수들이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승무원 자질 평가,발표력(면접답변 및 외국어), 용모와 표정, 자세, 서비스마인드와 봉사정신 등 실제 항공사 승무원 선발, 항공서비스과 수시,정시 입시면접과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AB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항공사 객실승무원 및 지상직승무원을 희망하는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성실하고 진취적인 자세외 지속적인 자기계발의 필요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항공운항과 입시면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ABC승무원학원은 3년 연속 항공과 대학과 함께 공동주관으로 예비승무원대회 진행을 앞두고 있다. 이는 전국에 항공운항과 입시과정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승무원학원 중 자체 교육원 예비승무원대회가 아닌 3년연속 항공과 대학과 공동 주관으로 예비승무원대회를 개최하는 유일한 승무원학원이다.

image_134872_1.png
ABC승무원학원은 현재 서울 강남점과 홍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9년 前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실무 교수께서 설립후 올해로 11년차에 접어드는 승무원학원으로서 개원이후 줄곧 인원을 제한해 운영되는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의 원조격이다. 또한 대한항공 30년 비행 경력 수석사무장 출신이자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시 면접관,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수시 면접관 출신 원장을 필두로 매년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으며 많은 합격생을 배출했던 항공운항과 면접 스타강사들을 대거 투입해, 더욱 강화된 단계별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ABC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중간고사 이후 본격적으로 면접준비를 대비하는 입시생들에게 본원 홈페이지 방문 시 무료 자소서 첨삭 및 무료이미지체킹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자에게 맞는 지원가능한 항공과도 함께 체크해주고 있다.

또한, 4월13일(토) 예비승무원대회 당일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인하공전 항공경영과,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 멘토링 설명회가 같은날 진행될 예정이니 멘토링설명회를 참여하고자 하는 수험생들 또한 ABC승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ABC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매년 높은 경쟁률로 많은 학생들에게 애먹였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곤광광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2년 항공과, 4년제 항공과 입시가이드북을 선착순으로 무료배포중이다.

ABC승무원학원 강남점과 홍대점은 2020학년도 수시 대비 정규교육과정을 개강 및 운영중이다. 4월 평일반 주말반 수강신청은 ABC승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승무원학원수강료(비용), 이미지체크, 항공운항과상담, 자기소개서 첨삭, 입시가이드북 신청 등 예약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