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14:40 (토)
파수닷컴, 가트너 애널리스트 데보라 키시 영입
상태바
파수닷컴, 가트너 애널리스트 데보라 키시 영입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4.02 2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보라 키시(Deborah Kish)
▲ 데보라 키시(Deborah Kish)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가트너(Gartner)의 유명 애널리스트를 파수 미국법인 마케팅 및 리서치 담당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가트너에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분야에서 20년 넘게 근무하며 헤드역할을 해온 데보라 키시(Deborah Kish)를 새롭게 영입함으로써 파수의 마케팅과 리서치 분야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데보라는 마케팅 및 리서치뿐만 아니라 그동안 애널리스트로 활동하며 쌓아온 인맥과 막강한 정보력을 기반으로 잠재 고객사의 C-레벨 임원에 대한 프리세일즈 활동을 통해 미국 시장 확대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된다.

데보라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 및 기술들이 보급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데이터 침해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기업들은 새로운 방안을 찾고 있다”라며 “지난 20여 년 간 보안 산업을 지켜본 결과 파수가 가장 설득력 있는 접근법을 갖고 있다고 느꼈으며, 비정형 데이터를 가시화하고 통제하는데 필요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파수에서 일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데보라의 영입으로 사업적 시너지 향상과 회사 발전을 위한 큰 모멘텀을 가져다 줄 것이다”라며 “데보라가 쌓아온 폭넓은 경험 및 지식은 미국 시장에 파수가 내세우는 기업의 비정형 데이터 보안 방안 어필은 물론, 제품 및 사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국내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19> 4월 10일 개최. 7시간 보안교육 이수 가능.

-사전등록: http://conf.dailysecu.com/conference/g-privacy/2019.html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