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10 (토)
기술력이 주목받는 프리미엄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청소기 출시
상태바
기술력이 주목받는 프리미엄 아너스 R3 무선 물걸레청소기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9 08: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유선 듀얼 물걸레 청소기를 선보여 100만대 판매를 기록한 ㈜아너스에서 기술력을 앞세워 2019년형 신제품 프리미엄 아너스 R3 무선 듀얼 물걸레청소기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아너스 R3의 핵심기술 중 하나는 2개의 듀얼 물걸레가 부하시에도 1분당 각각 300회전을 실현한 것이다.

고성능의 2배속 R3모터가 장착되어 있고, 삼성 정품 “18V 고출력”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서 실사용시 걸레가 바닥재와 마찰로 인해 부하를 받더라도 2개의 듀얼 물걸레가 각각 1분 약 300회전하며 청소가 끝날 때까지 유지한다.

프리미엄 아너스 R3 무선 듀얼 물걸레청소기는 무선이 파워가 약하다는 편견을 확실하게 바꿔주기에 충분하다. 180㎏의 바벨도 가볍게 회전시켜주는 강력한 파워는 100만대판매를 기록한 자사구형 유선제품의 100kg바벨을 회전시킬 수 있는 회전력보다 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배터리의 각 셀에 용량이 차이가 발생하면 효율이 떨어지고 과충전, 과방전, 과열 등 배터리가 부하를 받게 되면 수명이 짧아지는 결정적 원인이 된다.

프리미엄 아너스 R3의 배터리는 정밀하고 정교한 B.M.S라는 배터리 보호회로 설계로 각 배터리 셀의 용량 편차를 일정하게 유지해 효율을 높여주고 과도한 충전·방전 및 과열 등 과부하를 방지해주기 때문에 배터리 수명연장에 도움을 주어 경제성도 높였다. 약 3시간 쾌속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약 30분동안 사용할 수 있고 듀얼 물걸레가 각각 1분에 300회전으로 빨라 40평 아파트기준 10분이면 청소완료가 가능하다.

배터리 팩은 하드케이스로 제작해서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탈부착을 할 수 있어 교체가 용이하다.

또한 배터리 충전 거치대와 본품과 동일용량의 보조배터리를 추가로 별도 구입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사용중 또는 보관시에 아무데나 세워 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과 숨은 먼지도 쉽게 찾아내는 밝은 LED라이팅, 충전량을 확인할 수 있는 배터리 잔량 표시램프 등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손목에 무리가 전혀 가지 않는 가벼운 핸들링은 프리미엄 아너스 R3 무선 듀얼 물걸레청소기의 수많은 기술력 중 하나다.

관계자는 5년간의 개발기간 동안 대기업, 휴스톰 등 중소기업 무선 물걸레청소기가 판매되고 있었지만 서두르지 않고 지난 15년간 듀얼 물걸레청소기 분야에만 집중 개발하는 과정에서 축적된 수많은 원천기술을 토대로 프리미엄 아너스R3를 후회없이 완성했다고 한다.

프리미엄 무선 물걸레 청소기 브랜드 아너스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아너스 R3 100대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지난 3월 한달간 1차~3차 무료증정 이벤트가 많은 응모자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감되었고, 현재 4차(기간 : 3/26~4/1) 무료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무선 물걸레청소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응모에 참여중이다. 또한 회원가입의 불편함이 없고, 사용후기 등의 조건이 없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1차부터 3차까지 계속적으로 응모자들이 늘었고, 이번 이벤트의 마지막 차수이니만큼 더 많은 응모자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