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55 (금)
대구MBC웨딩박람회, 4월 12일(금)~14일(일) 개최
상태바
대구MBC웨딩박람회, 4월 12일(금)~14일(일)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8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jpg

대구MBC웨딩박람회가 4월 12일(금)부터 4월 14일(일)까지 신세계백화점 8층 문화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구MBC웨딩박람회는 대구MBC와 신세계백화점의 특별한 만남으로 화제이다.

대구MBC와 신세계백화점의 특별한 만남답게 다양한 혜택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대구웨딩박람회를 방문만해도 신세계멤버쉽 레드카드와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 할인 10% 쿠폰에 스드메 패키지 할인 10% 추가 쿠폰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계약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며, 한복, 예물 2개중 1개 계약시 에어프라이어를 당일 증정하는 스페셜계약 사은품 증정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웨딩홀은 대구·경북지역의 다양한 웨딩홀을 만날 수 있으며, 여기에 웨딩홀 무료섭외,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폐백음식 무료지원 등과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는 특별전으로 진행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신부님들이 가장 신경쓰고 알아보는 웨딩 드레스는 신상드레스 전시와 국내 최다전시로 다양한 드레스가 준비될 예정이다.

예물과 한복은 계약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예물 계약특전으로는 18K제품 30% 할인, 탄생석 목걸이, 진주세트,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한복 계약특전으로 고급 반짇고리함, 토탈금액 30% 할인, 함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 그리고 웨딩촬영 한복대여가 제공된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대구MBC웨딩박람회에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박람회 당일날 방문하셔서 특별한 혜택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 신청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