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20 (토)
헬스케어 뷰티 의료분야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주)비렉스체인
상태바
헬스케어 뷰티 의료분야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주)비렉스체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13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90312_163325207.jpg
㈜비렉스체인 황병수 대표는 일반인들이 비렉스코인을 헬스케어, 의료분야의 실사용 암호화폐로 결제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관련 업체와 업무 협약을 확대하고 있으며 결제시스템과 예약시스템까지 갖추어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비렉스 플랫폼은 사용자간의 최적의 조합을 찾아내고, 정보와 서비스 그리고 암호화폐 등의 교환을 촉진하여, 모든 참여자들의 가치를 창조하고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한다. 

미용의료 및 관련산업 전체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과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투명하게 공개되는 시스템으로 회원 및 회원사의 모든 개인 정보 및 자격 정보를 블록체인 관리 시스템으로 운용한다. 

이를 바탕으로 일반 사용자는 최고급의 건강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비렉스체인과 협약한 업체(병원, 헬스케어, 뷰티 관련 업종)는 비렉스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고객층을 자동적으로 확보하고, 협회는 교육 및 자격 검정에 대한 공신력을 높임으로써 블록체인 산업의 실제 적용이 본격화 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비렉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회원-회원사간 상호 작용에 의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므로 사용자 및 회원/회원사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며 운영된다.

이렇듯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One-Stop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모든 참여자들이 비렉스 플랫폼 생태계 내의 가치를 함께 생성•공유하여, 뷰티, 의료, 헬스케어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한다.

서울 의료의 메카인 강남구 일대 유수한 병원과 기 협약을 추진하였으며, 대전을 비롯한 5대광역시를 포함하여 전국 84개 시를 대상으로 협약 병원을 확대시켜 협약 업체에서 비렉스코인으로 결제하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코인운용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실생활 결제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비렉스페이 결제시스템을 개발하여 전체 가맹점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결제 가능하도록 PG(Payment Gateway)를 기반으로 선불카드 발급과 결제수수료가 없는 체제를 갖춤으로써 비렉스코인의 활성화를 이끌어내고, 중소기업 및 영세상공인의 오프라인/온라인의 사용처를 발굴하여 기획/판매/결제/유지관리하는 금융솔루션 회사로서의 면모도 갖추어 가고 있다.

이렇듯 온라인 결제 방식을 오프라인 시장에 접목함으로써 국내 미개척 분야에서 차별적 입지를 확보하기 위한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일반 사용자가 ㈜비렉스체인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기 위한 예약시스템도 개발하여. 쉽게 휴대폰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를 조회하고 최적의 의료진을 선택하여 가성비 최고의 예약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예약시스템은 개인의 의료서비스 데이터를 누적 관리함으로써 개인별 최적의 의료 관련 정보와 건강 관리 위한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도 구현할 예정이다.

침체된 암호화폐 시장에서도 묵묵히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 일선에서 뛰고 있는 ㈜비렉스체인의 행보가 눈에 띄는 것은 체계화된 관련 기술 개발과 적용을 눈 앞에 두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의 암호화폐 시장에 횃불이 될 가능성이 높은 ㈜비렉스체인을 주시하는 이목이 많은 것도 이러한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