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0 (금)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만족스런 결혼정보서비스 위한 체크리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만족스런 결혼정보서비스 위한 체크리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12 18: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90312_데일리시큐_pj_노블레스수현_이미지.png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만족스런 결혼정보서비스 이용을 위한 체크리스트를 공개했다.

따뜻해진 날씨가 연애∙결혼 욕구를 자극시킨 탓에 미혼남녀들의 결혼정보회사 가입상담문의가 눈에 띄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결혼정보회사 프라이빗 파티, 이벤트도 다양해지고, 비공개 1:1 매칭이 활발해지며 업계 접근성이 한층 쉬워졌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만족스런 결혼정보서비스 이용을 위한 체크포인트 몇 가지를 소개했다. 

가장 먼저 확인할 것은 소비자 피해건수이다. 소비자 피해 현황은 그 업체의 신뢰도나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다. 소비자보호원에서 공개한 결혼정보업계 소비자 불만으로는 환불 등 계약해지 문제, 만남 주선 미흡, 허위 정보 제공 등이 있다. 공정거래위원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피해건수가 가장 많은 상위 업체들의 자료를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으니 업체별 소비자피해건수를 꼼꼼히 따져보고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은, 매칭방식을 확인해야 한다. 해당 업체는, 컴퓨터 시스템에 의존한 단순 스펙 맞추기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성향이나 결혼 가치관, 이상형 등을 파악해 연결해줄 수 있는 매칭시스템을 확보했는지 확인이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감성매칭시스템을 도입해 스펙기반의 매칭이 아닌 개별 이상형, 결혼가치관, 경제환경, 직업, 성향, 인성 등까지 고려한 매칭을 진행하며, 매칭상대 선정에 있어서는 상담∙매칭매니저가 회의를 통해 선정하는 코웍매칭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맞게 도입한 NCS 매칭시스템을 도입 후 직전 2년대비 성혼율 2.2배△, 전문직 남성회원수 3.3배△ 증가했다.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결혼정보분야 전문가로써 집필위원으로 활동했으며, 그 이력을 바탕으로 전문 커플매니저를 양성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회원들의 만족, 성혼을 위해 NCS매칭시스템을 도입하고, 매주 CS교육을 통해 소비자 피해건수를 최소와 시키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전문적으로 커플매니저를 양성하는 이유도 회원분들이 더 전문적인 결혼컬설팅을 받고 성혼에 이룰수 있도록 고품격 결혼정보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서다.”라고 말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노블레스 결혼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 ‘스페셜 맞선 이벤트’, ‘SWEET 화이트데이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체 공식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