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30 (일)
노블게임즈, 만반의 준비 마친 ‘퍼펙트 레이드’ 출시
상태바
노블게임즈, 만반의 준비 마친 ‘퍼펙트 레이드’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14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jpg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가 ‘퍼펙트 레이드’를 3월 14일 정식 오픈했다. 이와 함께 ‘퍼펙트 레이드’만의 특성을 잘 살린 여러 가지 이벤트들도 진행할 예정이다.

‘퍼펙트 레이드’(이하 PRAID)는 게임명에 걸맞도록 완벽한 레이드 모토를 가지고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방향성을 추구하고 있다. 수많은 레이드와 던전, PVE콘텐츠들을 지니고 있어 시작하는 순간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강력한 장점을 가진 게임이며, 재미있고 다양한 PVP 콘텐츠들로 여러 게임 유저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천사와 악마, 여신과 마족 등의 판타지 세계관을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스토리 부분에서 제대로 취향을 저격 당할 수 있다. 타락과 배신, 9명의 여신에 얽힌 스토리와 반지들에 대한 특색 있는 이야기들은 게임 내내 유저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윤활유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또한 쉴틈 없이 열리는 수많은 콘텐츠들이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즐길 거리를 제공해줌으로써 자신의 캐릭터가 더 강해지길 바라는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개인으로 도전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콘텐츠들이 파티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이 맞는 유저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유저끼리의 협력 콘텐츠는 파티시스템을 통해 더욱 끈끈한 전우애를 느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협력하는 중에도 우측에 자신의 DPS(초당 입힌 데미지)가 표시되어 묘한 경쟁심리 또한 느낄 수 있다.

PVP와 여러 경쟁 콘텐츠로 지칠 수도 있는 부분을 협력 콘텐츠를 제공해 같은 진영, 같은 길드원들과 함께 파티를 맺어 게임을 즐기도록 보완했다. 게다가 잡다한 상식을 다 모아놓은 퀴즈 콘텐츠 등에 도전하다 보면 힐링 타임을 제대로 보내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아스텔과 판테온이라는 양쪽의 진영 선택을 통해 좀 더 자신의 캐릭터와 진영, 길드 등에 애착을 가지고 게임에 몰두할 수 있다는 것도 ‘퍼펙트 레이드(PRAID)’의 큰 장점이다.

퍼펙트 레이드(PRAID)가 가진 PVP나 경쟁 콘텐츠는 단순히 싸움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점령전을 비롯해, 쏟아져 들어오는 몬스터들로부터 여신을 보호하는 여신 수호전, 진영간의 전투, 길드간의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이 취향대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퍼펙트 레이드에서(PRAID)는 여신의 존재가 전투에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유저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군중 제어 기술을 사용하는 등 여러 기능들을 가지고 있어 전투의 승패를 판가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신들은 더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어, 내 전투를 보조해줄 훌륭한 부관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름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어서 9명의 여신들 이름을 여자 아이돌 멤버들의 이름으로 바꾸어 놓기도 했다.

퍼펙트 레이드(PRAID)에서 가장 중요한 콘텐츠 중 하나인 레이드는 수십 가지의 보스들이 좋은 보상들을 주며, 같이 몰려가서 처치할 수 있는 세계레이드, 보스레이드, 혼자서 도전하는 개인레이드 등 굉장히 다양하고 흥미로운 보스들이 즐비하다. 각 보스들은 특색 있는 스킬들로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준비 없이 도전했다가는 승리를 장담하기 어렵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강해질 수 있는 방법으로 하나의 콘텐츠만 강요 받지 않고, 장비와 속성 세팅 등을 통해 힘을 키우고 자신의 캐릭터가 원하는 방향으로 완성되는 모습을 보고 있을 때 느낄 수 있는 감정은 퍼펙트 레이드(PRAID)가 유저들에게 주는 매우 소중한 선물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소통하고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퍼펙트 레이드(PRAID)의 다양한 소식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퍼펙트 레이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 등을 접할 수 있다. 퍼펙트 레이드의 사전 예약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