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50 (월)
유르테, 베이크아웃볼로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소개 ‘미세먼지 비상 대책’
상태바
유르테, 베이크아웃볼로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소개 ‘미세먼지 비상 대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7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오늘도 짙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대기 정체로 미세먼지가 축적되고 중국에서 불어온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면서 최악의 농도를 보이고 있다. 미세먼지 마스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서울시는 호흡기 또는 심혈관질환이 있는 시민과 노약자, 어린이 등은 외출을 자제하고 외출시에는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당부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이사를 준비하는 새집 입주자들이 많다. 미세먼지는 환기를 어렵게 만들어 실내공기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면서, 새집에 입주자들이 새집증후군청소를 야자활성탄, 새집증후군식물, 업체를 통해 새집증후군을 제거해보지만 효과가 눈에 나타나지 않아 불안감만 늘어나고 있다. 새집증후군증상으로는 두통, 눈코목의 자극, 기침, 호흡기질환 등이 나타나며 새집증후군에서 발생하는 1급 발암물질 포름알데히드 및 휘발성유기화합물이 건강을 위협하고 있으므로 새집증후군제거방법이 필요하다.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집냄새제거에 가장 효과적인 것은 ‘환기’이다. 하지만 미세먼지로 환기를 하지 못할 때가 많아, 집안냄새제거 방법으로 실내공기를 정화시켜주는 베이크아웃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새집증후군 제거 전용 제품으로 피톤치드 함유와 세라믹볼의 흡착 원리를 이용해 포름알데히드와 새집에서 나오는 냄새를 흡착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반영구적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베이크아웃볼의 쾌쾌한 냄새 변화로 재사용 주기를 체크해 재사용을 해주며 새집증후군청소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최근 새집증후군제거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담배냄새없애는법, 화장실냄새제거방법, 냉장고냄새제거, 차량냄새제거, 차량담배냄새제거, 페인트냄새제거 등 실내 냄새 관리에도 신경을 쓰는 추세다.

베이크아웃볼의 피톤치드는 유르테 피톤치드 오일로 재사용시 리필할 때 사용하나, 피톤치드의 세균 및 집먼지진드기 제거 효과로 이불, 베개와 같은 침구류에 피톤치드스프레이(살균스프레이)를 뿌려주면 이불진드기를 제거해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를 예방할 수 있다.

피톤치드 오일을 이용하여 직접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만들어 뿌려주면 화장실냄새제거방법으로 냄새의 주 원인인 곰팡이냄새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피톤치드의 향으로 화장실탈취제로 효과를 보고있다. 또한 냉장고냄새제거제로 냉장고에 스며든 냉장고김치냄새제거에도 효과가 나타난다.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집냄새제거, 집안냄새제거 등에 힘쓰며 실내 공기질을 24시간 향상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