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8 15:20 (월)
빗썸 ‘터치비’, 무인매장 특화된 키오스크 출시
상태바
빗썸 ‘터치비’, 무인매장 특화된 키오스크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3.06 1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터치비 신규라인업 2종
▲ 터치비 신규라인업 2종
빗썸은 3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 2019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해 셀프 빨래방, 코인노래방 등 무인매장에 특화된 키오스크(무인결제 단말기) 브랜드 터치비(Touch B)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제품은 2종이다. 셀프 빨래방 맞춤형 키오스크인 ‘스마트코인 2.0’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탑재해 점주들의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지원한다. 셀프 코인노래방 키오스크 '케이머신'은 회원 정액권, 예약 기능 등을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들은 정액권 내 쓰고 남은 금액을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터치비 제품은 다양한 결제수단 지원, 회원 관리 시스템 등 편의기능을 갖췄다. 또 렌털료를 저렴하게 책정해 가맹점주 등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낮췄다.

한편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해 1대1 상담을 받는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키오스크를 무상 증정한다.

빗썸 터치비 관계자는 “터치비는 우수한 품질은 물론 운영비를 대폭 낮춘 합리적인 제품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매장별 맞춤형 키오스크를 공급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소상공인들의 효율적인 운영도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빗썸